즐겨찾기  |  로그인  |  회원가입  |  결제안내
검색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질문과 답변
1:1 문의게시판
호텔노트 스페셜 리뷰
견적요청


 

현재위치 : > 호텔노트 스페셜 리뷰

작성일   2013/01/24 [14:43]
제   목   세인트 레지스 방콕

안녕하세요.
스타일리쉬 트래블러의 선택!
호텔노트에서 정성들여 알려드리는 호텔노트 스페셜 리뷰!

오늘은 방콕에 위치한 최고급 호텔!
세인트 레지스 방콕을 소개해 드립니다~!

호텔을 방문하여, 직접 촬영하고 두루 둘러본 내용에 대한 주관적인 리뷰이며,
호텔측이 제공하는 대한 일반적인 정보는 세인트레지스 방콕 바로가기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한 번 쯤 방문해보고 싶은 호텔. 세계 몇몇 관광지를 논할때마다
빠지지 않고 그 이름을 올리고, 한 번쯤 투숙해보고 싶은 호텔로 거론되는 세인트 레지스!
세인트 레지스 방콕을 방문하려고 기회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었습니다.
호텔이 워낙 인기있다보니 뭐.. 저도 혹~ 하는 마음에 다 좋아보이진 않을까? 라고 생각하며
향한 세인트레지스! 지금부터 같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호텔의 정문 양 옆 기둥에! 떡하니 자리잡고 있는 세인트 레지스의 고급스러운 장식입니다.
로고와 폰트, 재질의 물성 등을 고려해서 만들었겠지요?
참 탐이나는군요. 멋진 장식이었습니다~.


로비 층의 모습입니다.



한 쪽 켠에서는 이렇게 체크인과 체크아웃등의 상담을 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로비층에서부터 느끼는 세인트 레지스의 모습은 아주 화려하지는 않습니다만, 균형을 잘 이루고 있는 인테리어와
디테일까지 신경을 많이 쓴 모습입니다. 



위의 사진은 세인트레지스 방콕의 그랜드 디럭스 룸의 모습입니다.
객실의 크기가 아주 넓지는 않지만, 작지도 않아요, 보통보다 조금 큰 정도라고 할까요?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색의 조합과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침구와 소파, 그리고 적당히 화려한 카펫의 문양이,
과하지 않은 멋쟁이의 모습과도 닮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우드가 가미된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편이지만, 우드가 굳이 없어도 안락하고 편안한 마음을 갖게 하는군요.



침대의 헤드 부분이 조금 독특하지요? 이불과 베게 등은 5성급 호텔을 방문했을 때 느낄 수 있는 촉감! 딱 그거였지요!



창가쪽의 모습입니다. 업무용 책상과 스탠드. 책상위 스탠드의 디자인이 좋네요.
전체적인 인테리어의 균형을 맞춘다는 것이 중요하면서도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하는데. 밸런스가 잘 맞아보입니다.
창문의 격자형 프레임도 탁 트인 전망을 방해한다기보다, 일종의 인테리어 요소로 느껴집니다.



세인트 레지스 방콕의 그랜드 디럭스 룸은 객실의 레이아웃을 효과적으로 활영한 듯 합니다.
(사진은 베드룸과 욕실 사이의 미닫이 문을 개방하고 촬영한 것입니다.)



욕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두 개의 세면대. ( 난 혼자 왔을뿐...이고... ;;)
욕실의 인테리어는 조금 더 밝은 색상을 위주로 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별도로 독립된 샤워부스와 욕조.
세인트 레지스 호텔의 욕실은 참 예쁘네요. 직선위주의 인테리어보다 모서리 부분을 둥글게 한 디자인들이 특징일까요?
욕조와 세면대, 샤워부스 그리고 각종 어메니티까지 잘 갖추고 있는 세인트 레지스 그랜드 디럭스룸의 욕실이었습니다~.



객실 한켠에는 미니 위스키들도 비치되어 있어요~
요즘 자꾸 위스키가 좋아지고 있습니다. 손이 자꾸 가려고 하지만 가격이 사악할 것 같아 그냥 지나쳤네요~

* 세인트 레지스 방콕의 그랜드 디럭스 룸은 최하위 등급은 디럭스  룸 바로 윗 등급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호텔의 전체적인 분위기에 어긋나지 않게 인테리어 디자인 되어 있으며, 각종 가구와 레이아웃, 소품의
구성이 좋은 밸런스를 갖고 있습니다.
객실과 욕실의 준비상태와 쳥결도 역시 좋은 컨디션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자! 그럼 이제 다음 번 객실. 그렇게도 가보고 싶었던 세인트 레지스의 스위트 객실중 하나인!!!
세인트 레지스 방콕의 캐롤라인 스위트 객실 되시겠습니다!!

호텔 홈페이지에서 찾아본 사진들 중에 단연코 제 눈을 빼았았던 건 바로 세인트 레지스 방콕의 캐롤라인 스위트 였습니다.



아! 정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배색. 그리고 나이트 뷰까지. 캐롤라인 스위트라는 이름만큼이나 예쁜 객실이구나!!
라고 생각하며 언젠가 꼭 방문해보고 말테야 라고 생각하게 되었지요.
그리고 마침 방문하게 된 그 호텔 그 객실에서 전 똑같은 사진을 찍어볼테야.. 라며 도전을 합니다.

아무래도 전문가가 아니고, 사진을 찍는 시간대가 다르다보니 결과물을 하늘과 땅 차이..
하지만 이건 제가 사진 실력이 안좋은 것이니 이해해 주세요 ㅎ
그냥 딱 사진에서 보던 그대로 였습니다.
베드룸에서 볼 수 있는 방콕의 뷰와 훌륭한 채광, 잘 정리된 컨디션의 객실과 깨끗한 청소상태.
베드룸은 딱! 맘에 드네요. 제 방이었으면 하는 욕구가 끓어오르고 있습니다.





세인트 레지스 방콕의 캐롤라인 스위트 객실은 리빙룸과 베드룸의 공간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리빙룸 역시 훌륭한 채광을 확보하고 있네요.
역시나 여기서도 참 좋다~ 라고 느낀 것은 많은 종류의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들이 조화를 잘 이루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 때는 몰랐는데 저 스탠드.. 참 독특하게 생겼군요!!



전 잘 몰랐는데. 제가 책상 욕심이 있나 봅니다.
여러 호텔들을 다니면서 많은 디자인의 가구들을 보았는데. 유독 세인트 레지스 호텔의 이 책상이 자꾸 생각납니다.
아! 그게 중요한 것은 아니구요. 리빙룸 한켠에는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공간이 이렇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 이제 리빙룸과 베드룸을 보았으니 다음으로 보여드릴 곳은 어디일까요?
네 그렇죠. 바로 욕실 순서입니다.
그랜드 디럭스 룸의 욕실을 먼저 보셨으니, 전체적인 인테리어 컨셉과 구성등은 이미 인지하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그랬지만! 세인트 레지스 방콕의 캐롤라인 스위트 욕실을 보고 난 후.. 안그래도 가뜩이나 좋아하는 호텔과 객실인데
그 애정이 증폭(?) 되었다고 하면 될까요?



좋죠?
좋습니다. 정말 좋았어요.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수는 있겠찌만. 그냥 모든 것이 맘에 쏙 들었삽니다.





역시나 욕조... 참 수려한 디자인입니다. 밖에서 누가 볼까 걱정은 안하셔되 되요~ 안보이니까요 ^^



세인트 레지스 방콕의 욕실 어메니티 입니다~ 참고하세요~



중간에는 이렇게 옷장과 안전금고 등의 용품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캐롤라인 스위트의 컨디션은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 그대로 입니다.
좋다. 예쁘다. 고급스럽다. 많은 수식어가 붙을 수 있겠지요. 제가 내린 결론은 역시 고급스럽고 화려하고 예쁘고 멋지고 다 좋다.
하지만 이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밸런스가 참 잘 맞는다 였습니다.
각종 가구와 소품들.. 작은 것 하나까지 놓지지 않고 참 정말 신경 많이썼으며 또 그렇게 관리되고 있구나.
이래서 세인트 레지스는 그 명성을 얻었으며, 그 명성을 유지할 수 있구나 라는 생각을 했답니다.
기본적으로 청결상태 등을 비롯한 컨디션에서는 흠잡을 곳이 없었습니다.

이제 두 객실을 모두 둘러보았으니 기타 시설을 보러 갑니다.

세인트 레지스 방콕의 메인풀 입니다.



파란색 수영장이겠거니~ 했는데 진남색 인테리어를 가진 풀 이네요. 굳이 파란색이 아니더라도 상쾌(?)한 기분이 드는
풀장이었으면 어땠을까? 라고 나름 생각해봅니다.



풀 사이드바가 준비되어 있어. 풀장에서 휴식을 취하는 중간 음료와 스낵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룸도 이렇게 잘 갖추고 있구요~





여행을 와서 돌아다니기 바쁜데 무슨 운동까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여러가지 목적을 가지고 방문할 수 있는 호텔이기에 이렇게 알려드려요 :)


세인트 레지스 방콕은 스파로도 유명합니다.
엘레미스 스파가 바로 그 곳인데요. 함께 보세요~





이렇게 커플이 함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혼자서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파룸 역시 독특한 창틀과 세심한 것까지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네요.
배색이 참 탁월한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세인트 레지스 방콕을 방문할 때. 글 서두에 말씀드린 것과 같이 "다들 좋다하니까.. 나도 혹 해서 다 좋게 보이지는 않을까?"
라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구석구석 호텔을 둘러보고, 객실을 사용해보고 하면서 느낀점이 있다면.
세인트 레지스 방콕은 참 섬세한 배려가 구석구석 베어있는 호텔이구나. 고급스러움은 화려함이 아닌 기본적으로 안정감을
갖고 있는 상태에서 시작되어야 하는 것이구나. 라고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객실의 컨디션과 청결도 등, 기본을 충실히 하면서 가구와 소품의 배열과 각종 디자인 그리고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로
세인트 레지스만의 컬러를 확고히 해나가는 것이구나 라고 말이지요.
물론 주관적인 리뷰와 생각이기 때문에 제 느낌이 강하게 묻어있을 수 있지만, 적어도 저는 그렇게 느끼고 돌아왔습니다.

방콕을 여행할 계획이나, 비지니스로 인한 출장이 있으시다면. 세인트 레지스 방콕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위치적으로 방콕의 중심지인 라차담리에 위치하며 BTS 라차담리 역과 호텔이 연결되어 있어, 방콕의 악명높은 교통체증을
피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콕의 패션 중심가인 씨암과 인접하여 있고, 호텔 주변의 유명 레스토랑과 명품점들이 있어
이용하는 데에 편리함을 더해줍니다.


호텔의 다른 등급의 객실과 레스토랑을 비롯한 부대시설에 대한 정보는  세인트레지스 방콕 바로가기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세인트 레지스 방콕의 주관적인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글] 센타라 그랜드 방콕 앳 센트럴월드
[현재글] 세인트 레지스 방콕
[이전글] 아난타라 방콕 사톤

   

회사소개    |    예약 및 취소규정   |    이용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문의하기    |    결제관련 안내


Copyrightⓒ2012 HOTELNOTE Corp,
All rights reserved.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


COMPANY : 린 커뮤니케이션
#427, 41, Seocho-daero 42-gil, Seocho-gu, Seoul, Korea
Registration # : 211-01-15610 / Tour Agent License : 2014-000022
E-commerce : 2014-서울서초-0799
OWNER : CHOI SEOKHWAN / CHIEF PRIVACY OFFICER : CHOI SEOKHWAN
TEL : 070)7417-9509     FAX : 02)6008-9398     E-mail : hotelnote@naver.com